'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제시하는 2019년 소비트렌드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의 꿈’ Piggy Dream 으로 표현되는 2019년은 원자화, 세분화하는 소비자들이 환경변화에 적응하며
'정체성'과 자기 컨셉을 찾아가는 여정이다.
트렌드 코리아 2019 돼지꿈을 말하다.
1. Play the Concept 콘셉팅의 시대
2. Invite to the 'Cell Market' 1인 마켓시대
3. Going New-tro 요즘 옛날, 뉴트로
4. Green Suvival 필 환경시대
5. You Are My Proxy Emotion 감정대리인, 내 마음을 부탁해
6. Data Intelligence 데이터 지능
7. Rebirth of place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8. Emerging 'Millennial Family' 밀레니얼 가족증가
9. As Being Myself 자기애
10. Manner Maket the Consumer 매너 있는 소비자
2019트랜드 코리아.hwp
0.03MB
'자유로운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로크음악 연주회에 가다 (0) | 2019.07.07 |
---|---|
세상의 변화를 읽는 101권의 책 - 국회도서관 (0) | 2019.02.26 |
[스크랩] 일본민요 ‘황성의 달’과 우리가요 ‘황성옛터’의 비교 유감 (0) | 2018.10.21 |
석박사 학위 계획시 준비사항 (0) | 2018.09.16 |
유태인의 자녀 인생좌표 세우는 법 (0) | 2018.01.24 |